스마트스터디, 유아동 놀이앱 ‘핑크퐁! 생일파티’ 출시
상태바
스마트스터디, 유아동 놀이앱 ‘핑크퐁! 생일파티’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7.15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는 신규 인터렉티브 앱 ‘핑크퐁! 생일파티’를 출시했다. 핑크퐁! 생일파티는 생일파티 놀이활동 컨셉의 유아동 놀이앱으로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의 5개 국어 버전으로 지원한다.

핑크퐁! 생일파티는 아이가 직접 터치하며 자신이 원하는 다양한 생일파티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인터랙티브 놀이앱으로, 아이의 얼굴 사진으로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고 놀이 내내 활용할 수 있어 몰입도가 높다. 또한 직접 터치해서 케이크를 꾸미고 촛불을 부는 등 다양한 기능이 지원돼 유아의 오감발달에 도움을 준다.

핑크퐁! 생일파티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생일파티를 주제로 총 6가지 테마의 놀이 활동으로 구성돼 있다. 옷 입히기 테마에서는 아이의 얼굴이 들어간 캐릭터에 62종의 옷과 소품을 입혀 다양한 파티룩을 연출할 수 있고, 공룡, 히어로, 핑크퐁 등 특별 코스튬도 준비되어 있다.

케이크 만들기 단계에서는 케이크 시트부터 크림, 장식 등 아이가 직접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케이크를 만들어 볼 수 있다. 그 외에도 풍선 불기, 댄스타임, 피냐타 터뜨리기, 파티타임 등 아이들의 취향에 꼭 맞는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담고 있다.

핑크퐁! 생일파티 앱은 놀이 활동 중 언제든 사진을 찍어 파티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저장할 수 있으며, 아이의 성취감을 위해 모든 활동의 마지막 장면은 자동으로 메인 화면에 저장된다. 또 저장된 사진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쉽게 공유 가능하다.

스마트스터디는 앱 출시에 맞춰 SNS 사진 공유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방식은 ‘#핑크퐁생일파티’ 해시태그와 함께 앱 사용 중 찍은 사진을 SNS에 포스팅 하면 된다.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핑크퐁 손인형, 핑크퐁 생일파티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