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컴즈·케이아이엠지, 서비스 품질 향상 MOU 체결
상태바
아이온컴즈·케이아이엠지, 서비스 품질 향상 MOU 체결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7.12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AMM 서비스 안착 지원 … 시비스 기능·품질 고도화 추진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대표 오재철)는 미디어 전문회사 케이아이엠지(대표 김세윤)와 TAMM 서비스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과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케이아이엠지의 전문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TAMM 서비스 적용범위를 스포츠 마케팅 및 이벤트 전반으로 더욱 확대하고, 나아가 기존 시장에 새로운 플랫폼을 제시하기 위해 진행됐으며, 양사는 TAMM의 대외적인 마케팅 활동 및 서비스 기능과 품질 고도화의 역할을 수행해 나갈 계획이다.

TAMM 서비스는 골프, 스포츠 행사의 모바일 티켓팅, 입장객 확인, 행사 정보 등을 제공하는 모바일 티켓 통합관리 서비스 플랫폼으로, 그동안 LPGA 하나외환 챔피언십, SK텔레콤 오픈, 리복 FitFest 페스티벌 등 골프, 스포츠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2016년에는 동부화재 프로미 오픈, 비씨카드 한경 레이디스컵, 초정탄산수 용평리조트 오픈 등 KLPGA 주관 대회에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2016년 6월에는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인 KLPGA와 ‘TAMM 서비스 후원 및 갤러리 분석 서비스 제공’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해 시장 공략에 대한 가속도를 붙이고 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안재석 본부장은 “앞으로 최고의 서비스 품질로 보답하겠다”고 말했으며, 케이아이엠지 김진수 팀장은 “TAMM의 시장확대를 위해 케이아이엠지의 모든 역량을 쏟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