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페이코’, 여름 휴가 이벤트
상태바
NHN엔터 ‘페이코’, 여름 휴가 이벤트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7.12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가맹점 카드 할인 확대 … ‘티몬’ 구매 시 포인트 두 배 적립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페이코(PAYCO)’가 본격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관련 온라인 가맹점에서 카드사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페이코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인 ‘7월 슈퍼 세이브(SUPER SAVE)’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페이코는 먼저 항공편과 숙소를 한번에 예약할 수 있는 종합 여행사부터 온라인 면세점 및 종합쇼핑몰 등 다양한 온라인 가맹점에서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카드사별로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종합 여행사 여행박사에서 7월 11일부터 20일까지 페이코 간편결제를 이용해 KB국민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3만원을 할인해주고, 국내 주요 명소에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는 대명리조트는 7월 한달 간 홈페이지에서 신한/KB국민카드로 5만원 이상 페이코 결제하면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면세점 쇼핑도 지원해 갤러리아 온라인 면세점과 SM면세점에서 7월 한달 간 페이코 간편결제를 통해 KB국민/롯데/하나카드로 4만원 이상 구매하면 4000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각 면세점에서 제공하는 쇼핑지원금과 적립금까지 중복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종합 쇼핑몰 AK몰에서는 7월 17일까지 페이코 간편결제를 통해 신한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하며, 온라인서점 예스24를 통해서는 7월 15일까지 KB국민/롯데/하나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할인하는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인 7월 슈퍼 세이브는 7월 한달 간 진행되며, 구매 건수와 구매 금액이 커질수록 포인트 적립률이 높아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페이코를 통해 구매한 전체 결제 금액의 1%를 기본 적립금으로 지급하며, 결제 3회에 1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적립률이 높아져 2%가 적립되며, 결제 5회에 30만원 이상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3%가, 결제 10회에 6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5%가 제공된다. 특히 소셜커머스 티몬에서는 페이코 더블적립 이벤트를 진행, 구매 내역 중 티몬 구매 건에 대해서는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해준다. 기본 적립률은 2%이며, 구매 건수와 금액에 따라, 각각 4%, 6%, 10%가 포인트로 제공된다.

NHN엔터테인먼트는 “7월은 여름 휴가를 앞두고 휴가지 예약 및 관련 준비 물품 구매로 소비가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간편결제 이용자가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인과 리워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