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웨딩, 대구웨딩박람회 7월 16~17일 패션센터서 개최
상태바
연웨딩, 대구웨딩박람회 7월 16~17일 패션센터서 개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7.05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연웨딩 대구웨딩박람회가 16일부터 17일까지 한국패션센터 전관에서 이틀간 개최된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사전참가를 신청하는 모든 예비 신랑신부에게 슬라이드 더 시티 입장권, 웨딩다이어리, 아빠곰 만삭촬영 쿠폰 등을 증정하고 선착순을 통해 토, 일요일에 각100명에게는 텀블러를 증정하는 등 합리적인 가격과 상품을 제공해 다양한 할인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홀과 샵을 동시에 계약하면 순금 한 돈이 증정되고 5개 품목 계약 시 순금 반 돈이 보너스로 증정된다. 또한 박람회 기간 예식장 계약 시 계약금 더블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특전으로 드레스는 양가 혼주 메이크업 서비스, 본식만 진행시 신혼여행 메이크업 서비스, 수입드레스 추가비용없음(40만원상당)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스튜디오는 데이트스냅 또는 드레스 1벌 서비스, 3관액자, 미니 크리스탈 거울 액자 2개 등이 제공된다.

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대구결혼박람회 개최로 신랑신부님과 업체가 가장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모든 준비가 완료 되었다”고 전했다.

박람회 개최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해당자세한 문의는 '연웨딩'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