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라시스 네트웍스 「매트릭스 E1」
상태바
엔터라시스 네트웍스 「매트릭스 E1」
  • NETWORK TIMES
  • 승인 2002.01.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프라이즈 시장 겨냥한 10기가비트 이더넷 스위치
사용이 간단한 이더넷과 유선 속도의 스위칭 성능, 음성, 비디오, 데이터, 기타 애플리케이션들을 기업의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킹 솔루션 업체인 엔터라시스 네트웍스(대표 안희완)가 10기가비트 이더넷과 기가비트 이더넷 스위치들로 구성된 ‘매트릭스(Matrix) E1’ 스위치 제품군을 발표했다.

이 제품은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의 대역폭 요구 증대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사용이 간단한 이더넷과 유선 속도의 스위칭 성능, 음성, 비디오, 데이터, 기타 애플리케이션들을 기업의 네트워크 인프라스트럭처에서 신속하게 전송할 수 있는 사양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최고 수준의 대역폭과 고급 관리 기능, 우수한 QoS, 강력한 보안 등 다양한 사양들을 동시에 요구하는 워크그룹과 와이어링 클로짓 환경을 위한 10기가비트 및 기가비트 성능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다양한 사양과 성능의 이상적 결합을 통해 고객이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들을 제한 없이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고용량 네트워크 인프라스트럭처를 제공한다.

매트릭스 E1 라인은 급증세에 있는 10기가비트 및 기가비트 이더넷 시장을 위해 ▲매트릭스 E1 옵티컬 액세스 스위치(OAS) ▲매트릭스 E1 워크그룹 스위치(WS) ▲매트릭스 E1 기가비트 워크그룹 스위치(GWS) 등으로 구성된다.

■ 문의:02)2649-0700 / www.enterasys.com/kr

주요 특징

■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대역폭 증대 만족
■ 10 기가비트 및 기가비트 성능 제공
■ QoS·보안 등 다양한 사양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