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트레이딩 마홍일 대표, 2016 코리아 탑리더스 대상 수상
상태바
KW트레이딩 마홍일 대표, 2016 코리아 탑리더스 대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7.04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선물 전문가 KW트레이딩 마홍일 대표가 지난 6월 30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거행된 ‘2016 코리아 탑리더스 대상’ 시상식에서 금융(해외선물)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뉴스신문과 2016 코리아 탑리더스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다이나믹코리아, 시사뉴스메이커, 시사매거진2580, 코리아뉴스 등이 공동 주관했다.  

수상자는 조직위원회과 공동 기자단 등의 추천 및 심사로 선정자를 발표했으며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각 분야별 한국 대표 오피니언 리더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자리가 이어졌다.  

김성태, 김종태, 나경원, 박홍근 국회의원 등을 비롯해 마라토너 이봉주, 탤런트 김혜진 씨를 비롯해 다양한 분야의 리더들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마홍일 대표는 “큰상을 받게 돼 어깨가 무거움을 느끼며 교훈으로 삼겠다. 앞으로도 해외선물 교육기관으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해외선물 보급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마 대표는 해외선물 교육기관 KW트레이닝 대표로서 그동안 MTN 머니투데이방송 ‘마홍일의 맛있는 해외선물’ 프로그램 진행, 서울경제TV 대박플러스2 해외선물 프로그램 진행 및 매일경제TV ‘미래를 투자한다, TV 해외선물’ 프로그램을 아나운서 공서영씨와 함께 MC를 맡았고 각종 해외선물 무료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국내의 해외선물 보급에 앞장서는 해외선물 전문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