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가구중개소, 수도권 입주가구 대상 할인 이벤트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가구중개소, 수도권 입주가구 대상 할인 이벤트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7.01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하남시 미사지구를 비롯해 수도권지역 대규모 아파트 분양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새 아파트에 입주하려는 이들은 가구, 인테리어 등에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

이 가운데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창고형가구할인매장 가구중개소는 수도권 입주가구를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업체가 제공하는 제품은 거실장부터 서랍장, 식탁, 책상, 침대, 메트리스 등 모든 제품으로 전시상품을 비롯해 이월상품, 스크래치가구, 신혼가구 등으로 구성됐다. 전시상품과 이월상품은 최대 20%, 스크래치가구와 신혼가구는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한다.

가구중개소는 국내 45개 중소가구 생산 업체들이 모인 소비자가구 협동조합으로 가구유통 과정에 대한 중간마진을 없애 생산자와 소비자와의 직거래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가구를 제공할 수 있다.

송자현 대표는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중간 유통마진을 뺄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해 고품질의 저렴한 가구를 소비자에게 보다 더 싸게 파는 곳으로 자리매김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밖에 재방문 고객 및 소개를 해준 고객에게 사은품을 지급하고 가구중개소 카페에 회원가입을 한 후 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고급 그릇세트를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