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장유2차’, 내달 모델하우스 오픈·분양 돌입
상태바
‘e편한세상 장유2차’, 내달 모델하우스 오픈·분양 돌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7.0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호와 대림산업은 내달 8일 김해에 들어설 ‘e편한세상 장유2차’의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에 모집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5층 공동주택 7개동 총 51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세대 남향 위주 배치(남동, 남서향 포함), 소비자 선호도 높은 중소형 주택형으로 구성돼 있다. 또 채광과 통풍이 탁월한 4베이 평면과 알파룸, 워크인드레스룸, 팬트리 등 입주민의 공간 활용성을 높인 설계를 적용했다.  

e편한세상 장유2차는 대청천 바로 앞에 위치해 2016년까지 진행예정인 대청천 생태하천조성사업이 완료되면 도심 속 쉼터와 가족, 지역민들의 운동과 휴식의 공간으로 재탄생될 전망이다.  

아울러 단지가 위치한 곳은 무계 시외버스정류장 예정부지(예정)가 있는 무계택지개발지구와 올 9월에 개발구역 지정이 예상되는 신문도시개발구역(예정지)와 도로를 사이에 두고 연접해 있다.  

이와 함께 단지 인근에 위치한 신문지구는 롯데아울렛 김해점이 있는 장유유통단지가 바로 앞에 위치해있다. 최근 장유신문지구 도시개발사업조합(가칭)이 현재 도시개발 사업지구 확정을 위해 김해교육지원청의 협의에 들어갔다고 밝힌 만큼 빠른 개발 후속 절차 진행이 예상된다. 

이밖에 김해지역은 생활 인프라와 도로 개통, 유통단지 등의 대형 개발호재들도 줄줄이 예정돼 있다. 물류센터, 아울렛, 스포츠센터, 워터파크 등을 갖춘 경남 관광·물류산업의 중심인 김해관광유통단지와 김해일반산업단지, 대동첨단산업단지, 김해골든루트산업단지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