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위시스 톤업크림, 네이버 럭키위크서 1일 매출 2억 달성
상태바
나인위시스 톤업크림, 네이버 럭키위크서 1일 매출 2억 달성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7.0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주의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나인위시스는 자사 톤업크림이 네이버 럭키위크 행사에서 하루만에 2억원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민낯크림으로 알려진 톤업크림은 수분크림과 같은 촉촉한 발림성과 자연스러운 커버력으로 칙칙한 피부톤을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 하얗게 뜨는 백탁현상이 없어 여성들이 원하는 투명한 피부표현이 가능하고, 무색소 제품으로 묻어나지 않고 모든 피부 톤을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다.

이 제품은 24시간동안 환한 광채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지속력과 미백·주름개선 효과를 주고, 물과 땀에 강해 무더운 여름에도 오랜 시간 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체유해한 성분이 아닌 특허 받은 10가지 천연성분을 사용했고,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미백기능성을 인증 보고된 고시 원료를 사용해 화이트닝 관리에 도움이 된다.

나인위시스 관계자는 “톤업크림은 피부임상연구센터를 통해 인체 자극테스트에서 피부이상반응 무자극으로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