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웨드, 듀오웨딩페어 개최…‘추천 웨딩패키지 스타일링 서비스’ 제공
상태바
듀오웨드, 듀오웨딩페어 개최…‘추천 웨딩패키지 스타일링 서비스’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6.26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월 16일부터 17일에 청담동에 위치한 리베라 호텔에서 제 25회 듀오웨딩페어를 개최된다. 이번 웨딩페어는 ‘추천 웨딩패키지 스타일링 서비스’ 제공으로 예비부부가 원하는 취향, 스타일, 규모 등을 선택 할 수 있다.  

이처럼 개인이 원하는 타입으로 ‘스몰 패키지’부터 ‘데이트 스냅 패키지’, ‘트랜디 패키지’, ‘하이엔드 패키지’ 총 4가지의 패키지 중 원하는 스타일을 예비신랑·신부가 조합하여 선택하면 된다. 

듀오웨드의 ‘추천 웨딩패키지 스타일링’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15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과 추가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도 함께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해당 웨딩업체는 신한카드, 현대백화점, 갤러리아 면세점과 할인 제휴를 맺어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게 준비되어있다. 신한카드 결제 시 금액별 캐시백을 받을 수 있고, 현대백화점은 웨딩 상품 계약 시 금액에서 최대 100만원을 마일리지로 적립, 갤러리아 면세점에서는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2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 및 골드 멤버십 카드를 발급한다. 

한편, 듀오웨드는 현장 상담 선착순 1,000명에게 입욕세트, SK2마스크팩 등의 선물과 함께 필립스 비자퓨어, 설화주 자음세트, 허니문 앨범 등 푸짐한 경품도 준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