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 「웹 서버 디렉터 7.20」
상태바
라드웨어 「웹 서버 디렉터 7.20」
  • NETWORK TIMES
  • 승인 2002.01.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 서버 디렉터는 웹 트래픽의 혼잡을 덜어주는 로드밸런싱 장비로서, 웹의 로드나 서버 능력을 모니터링해 자동적으로 트래픽을 각 서버로 분배하는 트래픽 관리 솔루션
인터넷 트래픽 전문업체인 라드웨어(대표 정윤연)가 웹 서버 디렉터의 최신 버전인 ‘웹 서버 디렉터(WSD) 7.20’를 출시했다.

웹 서버 디렉터는 웹 트래픽의 혼잡을 덜어주는 로드밸런싱 장비로서, 웹의 로드나 서버 능력을 모니터링해 자동적으로 트래픽을 각 서버로 분배하는 트래픽 관리 솔루션이다.

애플리케이션, 포트, URL, HTTP 헤더 기반의 컨텐츠에 글로벌 인프라스트럭처를 제공하고 있는 WSD 7.20은 라드웨어 애플리케이션 스위치 Ⅱ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 스위치 Ⅱ는 차세대 하드웨어 플랫폼으로 다계층의 스위칭 아키텍처에 기반한다. 19.2Gbps의 초고속으로 충분한 트래픽 처리용량을 제공하고 포트 단위의 스위칭 ASIC을 채택해 뛰어난 전송율을 보장한다.

또한 HTTP 헤더를 인식하는 기능이 있어 사용자가 HTTP 헤더 안의 필드 가치에 따라 서버 팜을 직접 조작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하나의 IP 주소가 사용되어 사용자들의 접속을 용이하게 하고, 컨텐츠로 제공할 수 있게 한다.

특히, 패스워드를 포함해 모든 데이터를 암호화해 전송하기 때문에 완전한 원격 보안 관리가 가능한 것은 물론 시냅스 아키텍처 보안 모듈이 UDP 공격이 쇄도할 때 방어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DoS를 막아준다. 또한 님다, 코드레드 바이러스 등 450여 종류의 바이러스를 예방할 수 있다.

■ 문의: 02)3452-1240 / www.radware.com

주요 특징

■ 웹 로드, 서버 능력 모니터링 자동 분배
■ 19.2Gbps의 초고속 트래픽 처리용량 제공
■ 완전한 원격 보안 관리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