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카카오게임 S 출시작 ‘놀러와 마이홈’ 브랜드 페이지 오픈
상태바
카카오, 카카오게임 S 출시작 ‘놀러와 마이홈’ 브랜드 페이지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6.21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두번째 ‘카카오게임 S’ 출시작인 ‘놀러와 마이홈 포 카카오(이하 놀러와 마이홈)’의 브랜드 페이지를 공개했다.

카카오가 퍼블리싱하고 슈퍼노바11(대표 김대진)이 개발중인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놀러와 마이홈’은 ‘에브리타운’ 시리즈 개발을 총괄해 온 김대진 대표의 12년 개발 노하우를 담은 정통 SNG로, 지난 14일 사전예약 개시 일주일 만에 36만 명의 이용자들이 참여하며 높은 기대를 얻고 있다.

공개된 ‘놀러와 마이홈’ 브랜드 페이지는 실제 게임 그래픽을 활용해 특유의 수채화 풍 배경과 깜찍한 캐릭터들을 미리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게임의 배경인 ‘포포레스 숲’에서 게임 영상은 물론, 사전예약, 비공개 테스트 안내 등 정식 출시 전 까지 다양한 게임 관련 정보를 아기자기한 이미지와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는 오늘부터 25일까지 ‘놀러와 마이홈’ 정식 출시에 앞서 게임성 점검 및 이용자 편의 강화를 위한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놀러와 마이홈’은 수채화 풍의 깜찍한 그래픽과 특유의 세계관을 잘 녹여낸 스토리, SNG 장르 최초로 선보이는 크래프팅(제작) 시스템과 함께 다수의 유저들과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신개념 소셜 기능을 탑재해 친구와 함께 즐기는 재미를 한층 업그레이드 한 게임성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카카오는 ‘놀러와 마이홈’의 사전예약을 기념해 참가자 전원에게 카카오톡 페리테일 이모티콘과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사전예약에 등록한 친구 숫자에 따라 정식 서비스시 각종 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하는 것은 물론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선물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