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코리아, HOF 그래픽카드 명성 잇는 ‘HOF SSD’ 출시
상태바
갤럭시코리아, HOF 그래픽카드 명성 잇는 ‘HOF SSD’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6.20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코리아는 갤럭시 HOF(Hall Of Fame) 시리즈의 명성을 잇는 HOF SSD 512GB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갤럭시 HOF SSD의 PHISON 쿼드코어 컨트롤러는 빠른 반응, 로딩 속도 등에 최적화돼 있으며, 일반 하드디스크 대비 최대 4배의 데이터 전송속도를 가져 게임 도중 주변환경 또는 지형, 미션 등이 변경될 때 마다 소비되는 로딩시간을 대폭 단축시킨다.

GALAX HOF SSD는 SSD에서 가장 중요시 되는 셀 수명을 최적화를 시켜주며, SSD의 수명에 대한 걱정을 줄이고 장기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외부 디자인은 갤럭시 HOF 시리즈의 전매특허인 화이트 감성에 따라 심플하게 디자인됐으며 제품의 앞면에는 HOF 로고가 고급스럽게 자리잡고 있다.

또한 케이스는 화이트 알루미늄을 채택했으며, 7mm 얇은 두께로 설계해 최신 노트북부터 구형 노트북, 데스크톱까지 SATA3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시스템이라면 모두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다.

갤럭시코리아 관계자는 “그래픽카드 분야에서 인정받고 있는 HOF 시리즈를 SSD에서도 출시하게 됐다”며 “최고의 제품군인 HOF의 명성에 맞게 뛰어난 퍼포먼스와 풍부한 화이트 감성의 GALAX HOF SSD는 큰 만족감을 제공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GALAX HOF SSD는 갤럭시코리아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3년 무상 품질 보증 서비스가 지원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