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시, 럭셔리 공병으로 새 제품 주는 ‘병맞교환’ 이벤트 실시
상태바
영시, 럭셔리 공병으로 새 제품 주는 ‘병맞교환’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6.18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브랜드 영시는 효능이 비슷하면서도 가격이 비싼 화장품 빈병을 가져오면 자사의 동일 기능 제품으로 바꿔주는 ‘병맞교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병맞교환 이벤트 대상 품목은 영시의 제품 ‘a code name AN-Ⅱ’, ‘a code name PE’ 등과 효능이 비슷하면서도 가격이 4배 이상 비싼 에스티로더 ‘갈색병 리페어 에센스’, SK-Ⅱ ‘피테라 에센스’로 이들 제품의 공병을 보내면 영시의 새 제품과 교환해준다.

이벤트는 영시홈페이지 FFL SERIES를 클릭하면 되며 해당되는 경쟁사 화장품 빈병을 우체국택배로 보내면 영시는 매주 금요일 자사의 새 제품을 일괄적으로 발송한다.

에스티로더 ‘갈색병 리페어 에센스’ 공병으로 맞교환 받을 수 있는 ‘a code name AN-Ⅱ’는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 아미아드, 아데노신, 콜라나무씨추출물 등의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에 탄력을 준다고 영시는 밝혔다. 50㎖로 구성됐고 판매가는 3만9900원으로 영시가 직접 비교한 에스티로더 ‘갈색병 리페어 에센스’의 15만5000원보다 저렴하다.

‘SK-Ⅱ‘피테라 에센스’ 공병으로 교환 받을 수 있는 ‘a code name PE’는 갈락토미세스추출물 91%를 함유한 고농축 에센스로 캐모마일꽃추출물, 감초추출물 등이 함유됐고 주름개선, 피부진정 등의 효능이 있다고 영시는 설명했다. 160㎖로 구성됐고 판매가는 4만9900원이다.

영시 측은 자사 제품에는 20가지 주의성분이 없지만 경쟁사 제품은 일부 주의성분이 포함돼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