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식품, 갱년기 증상 완화에 좋은 칡즙 판매
상태바
영화식품, 갱년기 증상 완화에 좋은 칡즙 판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6.1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식품은 천연에스트로겐으로 불리는 이소플라본 성분이 담긴 칡즙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칡의 이소플라본 성분은 여성호르몬을 대체해주며 갱년기 증상 완화에 효과가 있다. 특히 석류보다 이소플라본 성분이 약 625배 함유돼 있고, 부작용을 동반하지 않아 체질에 상관없이 복용 가능하다.

영화 칡즙은 소화가 용이한 장점의 액상형태로 몸에 흡수가 잘되고 갱년기에 좋은 대두보다도 이소플라본 성분이 20배가 많은 양이 함유돼 있어 갱년기 영양제로 누구나 쉽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제품 내 인공, 합성첨가물을 일체 가미하지 않으며 100% 천연식품으로 칡 효능과 한방의 깊은 참 맛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다.

영화식품 관계자는 “베이비부머 시대의 은퇴와 맞물려 갱년기를 겪는 중년 여성들이 크게 늘고 있으며 이에 갱년기에 좋은 약초로 그 효능이 입증이 된 칡 관련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전국 120여개의 약초 유통망 확보를 통해 국산 칡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구기자, 한련초, 측백엽 등의 한방노하우들이 더해지며 갱년기에 좋은 식품인 칡즙의 효능을 더욱 풍부하고 깊이 있게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이다”고 밝혔다.

한편,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5회 연속 수상한 영화식품의 영화 칡즙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