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에이치아시아, 흡수율 높인 ‘코코넛 오일겔 마스크’ 출시
상태바
케이티에이치아시아, 흡수율 높인 ‘코코넛 오일겔 마스크’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6.17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티에이치아시아는 코코넛오일과 메도우폼씨오일을 원료로 사용해 하이드로겔 공법으로 만든새로운 ‘코코넛 오일겔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코넛오일은 피부 정화와 해독, 피부톤 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몸 속 유해물질을 바깥으로 배출시키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피부를 맑게 유지시켜준다. 또 주요 함유성분인 메도우폼씨오일은 피부노화를 억제하고 피부 활력과 면역에 도움을 준다.

케이티에이치아시아가 이 마스크 제조에 사용한 하이드로겔 공법은 의약품 및 화장품에서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 진피층까지 전달시키기 위해서 피부온도에 반응하는 하이드로계열의 물질을 유효성분과 배합하여 피부 흡수율을 높이는 공법이다. 특히 STSH(Skin Temperature Sensitive Hydrogel)라는 피부 온도 감응형하이드로겔이기 때문에 장시간 사용해도 유효성분의 흡수율이 높아지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코코넛 마스크는 피부자극이 적은 네트 메쉬를 피부에 밀착시켜 유효성분을 손실 없이 전달하고 겔 지지체가 에센스의 증발을 막아주고 채워주는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이다”며 “잦은 야외활동과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 자극에 노출되기 쉬운 계절인 만큼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 제품들을 사용해 꾸준히 관리하는 것도 좋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