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블, ‘러브 웨딩마치’ 6월 파티 개최
상태바
디노블, ‘러브 웨딩마치’ 6월 파티 개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6.10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오는 6월 25일 토요일 오후 6시 ‘러브 웨딩마치’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호텔 비공개 파티로 진행되며 초혼을 대상으로 남녀 각 10명씩 총 20명이 참가한다. 드레스코드는 남성은 세미 정장, 여성은 세미 드레스이며 정회원 및 준회원에게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준회원의 경우 간단한 인터뷰와 함께 회원인증 절차를 거쳐야만 파티에 최종 참석할 수 있다.

참가자들이 커플을 이뤄 버진로드를 걸어보는 체험 프로그램부터 결혼식에 대한 생각을 나눠보는 주제토크 등 다양한 프로그램 및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파티 참가자들을 위한 경품도 마련할 예정으로 케어관리 바우처 2장, 뷰티샵 헤어∙메이크업 바우처 3장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현장에서 커플 탄생 시 추후 데이트를 위한 호텔뷔페 식사권을 증정한다.

디노블 오유진 대표는 “로맨틱한 결혼식을 꿈꾸는 미혼남녀들을 위해 가상의 웨딩마치를 올려볼 수 있는 독특한 콘셉의 파티를 기획하게 됐다”며 “계속해서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성혼주의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공식 블로그 ‘강남 라이프’를 통해 20~30대 층을 대상으로 대중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또 ‘사랑하기 좋은 6월, 나라면 이런 프로포즈 받고 싶다’를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항목에 참여한 22세 이상 미혼남녀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