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KBS 생로병사의 비밀, ‘자연 속 힐링 감량 캠프’ 참여자 모집
상태바
쥬비스·KBS 생로병사의 비밀, ‘자연 속 힐링 감량 캠프’ 참여자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6.1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1 생로병사의 비밀과 쥬 비스 비만 연구소는 공동으로 진행하는 ‘자연 속 힐링 감량 캠프’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자연 속 힐링 감량 캠프는 전남 순장 ‘건강장수연구소’에서 성인 남녀 대상으로 7일간 합숙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캠프 취지는 자연과 가까운 일상생활이 사람에게 가져오는 건강 상태 및 신체 변화, 다이어트 효과를 살펴보기 위함이다.

모집대상은 비만 지수 BMI 25이상인 20~35세까지의 성인 40명이다. 예를 들어 키 160cm에 체중 64kg 정도의 사람이라면 참여가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오는 12일까지며, 합숙은 7월 11일~18일까지 진행된다.

캠프 기간 중에는 현대인이 일생 생활에서 느낀 스트레스를 없앨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자연 속에서 이야기하며 걷거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레크레이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건강을 위해 스트레칭이나 식이 조절 식단이 제공될 예정이다.

캠프에서 쥬 비스는 다이어트 관련 과학적인 데이터를 제공할 예정이다. 건강 식단이나 스트레칭 운동 기법, 생활 습관을 개선할 수 있는 다이어트 컨설팅까지 건강한 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문가로 참여한다.

쥬 비스 비만연구소 조윤경 상무는 “주변 환경에 따라 변하는 신체 변화를 정확히 파악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그간 쌓아놓은 다이어트 데이터를 활용해 감량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쥬 비스, 생로병사의 비밀 외에도 서울대학교, 강남세브란스병원, 순창 건강장수연구소가 함께 진행한다. 참여 신청이나 자세한 내용은 쥬 비스 홈페이지 내에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