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트론 신제품 노스 플랫폼 보청기 출시
상태바
유니트론 신제품 노스 플랫폼 보청기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6.03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각전문그룹 소노바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유니트론 보청기(대표 양해춘)가 신제품 ‘North Platform (노스 플랫폼)’을 출시했다.

신제품 ‘North Platform(노스 플랫폼)’은 기존 유니트론 보청기와 비교해 향상된 칩셋을 통한 다양하고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고, 착용시 편리함을 우선으로 설계됐다.

노스 플랫폼의 자동 환경 설정 프로그램인 ‘사운드 내비’기능은 일상 생활 대화에 초점을 맞춘 4가지의 환경을 포함, 총 7가지의 환경 설정을 지원하는 자동 환경 설정 프로그램으로, 유니트론의 핵심 기능인 사운드 컨덕터와 스피치존 2의 기술들을 함께 결합하여, 자연스러운 대화에 초점을 맞추었다.

노스 플랫폼의 신제품 오픈형(RIC) 보청기인 ‘목시 핏’과 ‘목시 키스’는 레드 닷 디자인 어워드와 이프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제품이다.

이 업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노스 플랫폼 보청기의 귓속형(ITE) 제품인 ‘스트라이드’의 경우, 외관과 칩셋을 완전히 새롭게 설계되어 편안한 착용감과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초소형 보청기이다. 오픈형(RIC) 보청기인 ‘목시’와 귓속형(ITE) 보청기인 ‘스트라이드’ 모두 노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최상의 음질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양해춘 대표는 “유니트론 보청기의 신제품 노스 플랫폼을 통해 넓어진 가청범위가 주는 잡음 없고 깨끗한 청취감을 다양한 청력의 난청인 모두가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유니트론 보청기는 언제나 보청기 사용자의 실제 체험을 반영하여 최적화된 소리를 전달하기 위하여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힘 쏟고 있다”고 말했다.

유니트론의 노스 플랫폼은 6월부터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