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 일산-오산-하남점 입주가구 특가 이벤트
상태바
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 일산-오산-하남점 입주가구 특가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6.03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규모 아파트 분양 시기를 맞아 새로 입주하는 집에 배치할 가구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 중 많은 이들이 가구 싸게 파는 곳을 찾고 있지만 가구는 한 번 선택하면 쉽사리 바꾸기 어렵기 때문에 품질을 간과할 수도 없는 노릇이다.

3일 가구할인매장 가구톡세상 관계자에 따르면 한 번 구매하면 길게는 수십 년간 사용해야 하는 가구의 특성상 트렌드에 예민한 상품보다는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이처럼 입주를 앞두고 가구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가정을 위해 가구톡세상은 오는 6월까지 일산-오산-하남점 입주가구 이벤트를 마련했다.

현재 이 업체는 일산 1600평, 오산 2000평, 하남 1600평 등 가구 아울렛 규모에 막대한 물동량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입주가구뿐만 아니라 신혼가구, 학생가구, 싱글가구 등 콘셉트에 따라 인테리어가 반영된 멀티숍 형태로 구성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가격대의 품질 좋은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가구톡세상 권세운 마케팅 실장은 “동탄2신도시, 화성향남지구, 위례신도시 등 대규모 입주물량 발생에 따라 가구싸게파는 곳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고 있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전국의 모든 입주 가정들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수도권은 물론 전국을 커버하는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