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천연화장품 밀크앤코, ‘세계 환경의 날’ 기념 GREEN SALE 실시
상태바
호주 천연화장품 밀크앤코, ‘세계 환경의 날’ 기념 GREEN SALE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6.03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 하이엔드 자연주의 화장품 밀크앤코가 6월 한달간 밀크앤코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최대 25%까지 할인하는 ‘세계 환경의 날 기념 GREEN SALE’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가오는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하는 행사로 세일 기간 중 밀크앤코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모든 멤버십 회원은 최대 2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세일 기간 내 가입한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세일 기간에는 SET 전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SET 구매 고객 전원에게 특별 사은품(퓨어 샤워 캠페인 에코 보틀)을 증정한다. 

특히 ‘바다와 나의 건강을 지키는 작은 실천, 퓨어 샤워 캠페인’ 의 캠페인 에디션을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에디션의 수익금 일부는 유넵한국위원회에 기부된다. 샴푸+린스 2in1의 생딸기 샴푸 '샴푸즐 컨디셔너 펌프형', 스트레스 해소와 숙면을 도와주는 꿀잠 바디워시 '배스 타임 워시 펌프형', 피부를 맑게 정화해 아기 피부로 가꿔주는 '퓨어 페이스 클렌저'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미세먼지 예방에 도움을 주는 천연 항바이러스 스프레이 ‘스노티 그로티 룸 스프레이’를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밀크앤코 관계자는 "이번 GREEN SALE은 세계 환경의 날을 맞이하여 환경을 지킬 수 있는 제품들을 풍성하게 구성했다"며,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6월 환경보호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