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모바일, 입고에서 출고까지 ‘1데이 A/S’ 시행
상태바
성우모바일, 입고에서 출고까지 ‘1데이 A/S’ 시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6.03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블릿 전문기업 성우모바일은 A/S 입고에서 출고까지 24시간 안에 처리하는 ‘1데이 A/S 제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성우모바일은 코넥티아 북에어, 코넥티아 체리9.7 등 가성비를 강점으로 론칭하는 제품마다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쌓고 있지만 A/S가 너무 오래 걸린다라는 소비자 불만이 높았다.

이에 카카오톡, 페이스북, 블로그 등 고객들과의 많은 소통을 통해 니즈를 파악하고 이를 개선하기 위해 A/S를 강화하게 됐다. 특송계약으로 더욱 빠르게 진행되며 파트별 분업으로 지연현상을 최소화할 가운데 고객이 안심하고 기다릴 수 있도록 진행사항도 문자로 안내한다.

A/S에 지연이 생기면 보상까지 이뤄지는 보상제도도 포함된다. 2일, 5일 경과했을 시 해당 제품 보호필름 증정 또는 새제품으로 맞교환이 진행되고, 제품 구매 후 7일 이내 불량판정시 맞교환을 진행한다.

성우모바일은 해당 A/S제도 관련 블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성우모바일 공식블로그에 포스팅된 ‘1데이 A/S’ 포스팅을 공유한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추가로 ‘1데이 A/S’ 경험담을 개인 블로그에 포스팅한 10명을 추첨해 백화점상품권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