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간편함과 품질보장 내세운 렌탈서비스 실시
상태바
휴테크 안마의자, 간편함과 품질보장 내세운 렌탈서비스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6.02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는 최근 안마의자 수요가 늘어난 것과 관련, 초기 비용에 대한 부담이 없는 ‘안마의자 렌탈서비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휴테크 안마의자 렌탈서비스는 신규 고객의 경우 최초 설치비와 배송비 및 등록비, 보증금을 면제해 준다. 인터넷과 전화로 간편하게 신청 및 계약이 가능하며, 39개월 품질보증기간 중에는 무상 A/S를 제공한다. 렌탈 약정 기간이 끝난 후에는 안마의자의 소유권을 가지게 된다.

재렌탈 신청 시에는 월 렌탈료를 10% 할인해주는 ‘재렌탈 프리미엄 혜택’도 더해진다. 또 하나‧휴테크 카드로 렌탈료를 납입하는 고객은 월 1만원 청구할인 혜택이 더해진다.

렌탈서비스 계약 진행 후에는 최대 14일 이내 설치 전문기사가 직접 찾아와 설치 후 조작법을 상세히 설명한다.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장년층이나 노년층의 경우에도 무리 없이 안마의자 조작법을 숙지할 수 있다.

특히 계약기간 중 해지를 결정한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가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인 10%의 위약금으로 간단하게 해지도 가능하다.

휴테크 관계자는 “렌탈서비스는 간편함과 품질이 보장된다는 점에서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며, “렌탈서비스를 통해 근막동통증후군 등을 겪고 있는 많은 이들이 2016년 형 VVIP 신제품 카이 안마의자 등 인기 제품의 기술력을 보다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 안마의자 렌탈서비스 신청 및 관련 자세한 상담은 고객센터 전화로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