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물 전문가 마홍일 대표,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 수상
상태바
해외선물 전문가 마홍일 대표,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6.02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 각 분야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를 시상하기 위한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 시상식’에서 해외선물 전문가 KW트레이딩 마홍일 대표가 금융발전(해외선물교육) 부문에 대상을 수상했다.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린 시상식은 위대한 한국인 대상조직위원회(대회총재:김양순) 주최로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가 주관했으며 대한민국의 각 분야에서 솔선수범하는 지도력을 바탕으로 사회공헌에 주목할 만한 기여를 한 사람들을 선정했다.

수상자는 국정운영, 경제를 비롯한 해당 분야의 추천을 받아 객관적이고 공정한 소정의 심사 절차를 거쳐 사회 각계의 명망있는 인물들 중 채택됐다. 영화감독대상에 연평해전 김학순 감독, 문학인대상 소설가 이외수씨 등 100여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마홍일 대표는 MTN 머니투데이방송 ‘맛있는 해외선물’ 진행자로서 해외선물 시장 보급에 앞장선 공로로 수상했으며 그는 “이렇듯 큰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며 “앞으로도 항상 고객과 소통하는 방송을 진행할 것이며 해외선물 교육과 보급에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마홍일 대표는 그간 서울경제TV 대박플러스2 해외선물 프로그램 진행, 아나운서 공서영씨와 매일경제TV ‘미래를 투자한다, TV 해외선물’ 프로그램 진행을 맡아 해외선물 교육을 위해 노력해왔고 이런 공로로 창조경영대상, 코리아파워리더 대상, 대한민국 인물대상 등을 각각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