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랩·플레이오토, 리셀러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토스랩·플레이오토, 리셀러 파트너십 체결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6.05.31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탠다드 버전 60일간 무료 이용 이벤트 … 플레이오토 고객사에 잔디 소개

토스랩은 옐로모바일의 옐로쇼핑미디어(YSM) 소속 플레이오토(대표 김상혁)와 업무용 메신저 ‘잔디' 리셀러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플레이오토는 국내 온라인 통합 관리 솔루션 소프트웨어 공급 기업으로, 2005년 설립 이후 3000개 기업을 대상으로 효율적인 쇼핑몰 관리를 위한 통합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리셀러 계약을 체결한 업무용 메신저 잔디는 팀 커뮤니케이션에 최적화된 서비스로 2015년 5월 정식 버전 출시 이래 국내를 포함한 아시아 등지에서 총 5만개 이상의 기업 및 팀이 사용 중이다. 플레이오토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에 따라 전국 영업망과 네트워크를 활용해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잔디 고객을 확대시킬 방침으로, 파트너십을 기념해 스탠다드 버전을 60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한다.

플레이오토 김상혁 대표는 “플레이오토와 잔디 모두 기업의 업무 효율성을 높여주고, 빠른 소통을 지향한다는 점에서 공통점이 있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 모두 이 같은 이미지가 강화되길 바라며, 플레이오토 고객이 잔디가 제공하는 스마트워크를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대현 토스랩 잔디 최고전략책임자는 ”플레이오토는 다년 간 쇼핑몰 통합 관리 솔루션 분야에서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네트워크를 구축해 온 리딩 컴퍼니”라며 “이번 파트너십 체결이 잔디 서비스 공급에 있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