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슨트 테크놀로지스 「패킷스타(PSAX) 4500」
상태바
루슨트 테크놀로지스 「패킷스타(PSAX) 4500」
  • NETWORK TIMES
  • 승인 2002.01.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 인텔리전트 네트워크 전략에 따른 ‘멀티-네트워킹’ 스위치
멀티-네트워킹시장에서 통신 사업자들이 유·무선 부문을 막론하고 재고 비용 및 교육비용을 절감
루슨트 테크놀로지스(대표 양춘경)가 캐리어급의 대용량 ATM 멀티서비스 스위치인 ‘패킷스타(PSAX, PacketStar) 4500’을 출시했다. 고성능 콤팩트형 스위치인 이 신제품은 통신 사업자들에게 적은 투자비로 차세대 데이터 네트워크 가입자를 추가로 확보해 수익성 있는 IP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한다.

이 제품은 멀티-네트워킹시장에서 통신 사업자들이 유·무선 부문을 막론하고 재고 비용 및 교육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국내에서 통신사업자뿐만 아니라, 5Gbps급 이상의 백본망 ATM 시스템을 필요로 하는 금융권이나 일반 기업이 주요 고객이 될 전망이다.

PSAX 4500은 전체적인 공간비용 및 전력 비용 절감을 통해 설비비용을 45%나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DSP2D 음성 서버 모듈을 통합해, 현재 시장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VoDSL 포트 밀도를 제공하고, 3,000개 이상의 호를 동시에 처리할 수 있다.

PSAX 4500은 새로운 H.248 API를 지원, 통신사업자들이 클래스 5 교환기를 대신해 사용할 수 있게 한다. API를 통해 이 제품을 루슨트의 소프트스위치와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사업자들은 음성에서 데이터 중심 서비스로 진화하고자 하는 차세대 네트워크 솔루션으로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현재 7피트 장비 랙에서 12만 가입자를 지원할 수 있다.

■ 문의:02)767-4000 / www.lucent.com/kr

주요 특징

■ 저비용·고성능·공간 절약형 시스템
■ 높은 수준의 VoDSL 포트 밀도 제공
■ 클래스 5 교환기 대체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