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U에듀센터학원, 6월 20일 SAT·ACT 기숙캠프 진행
상태바
PSU에듀센터학원, 6월 20일 SAT·ACT 기숙캠프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5.27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T·ACT전문학원 PSU에듀센터는 오는 6월 20일부터 7월 29일까지 총 6주간 ‘초집중 SAT·ACT 기숙캠프’를 남서울대학교 캠퍼스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통 SAT·ACT 전문학원의 여름특강은 통학형과 기숙형으로 분리된다. 기숙캠프는 해외에 거주하거나 통학보다는 기숙사에서 좀 더 몰입하며 단기간에 SAT·ACT 고득점을 달성하고 싶은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9학년부터 12학년까지 참여할 수 있다.

해당 기숙캠프는 대학 캠퍼스 내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주변에 유해시설이 없어 안전하게 공부에 집중할 수 있고, 최첨단 시설의 강의실, 깨끗한 기숙사, 스트레스 해소 및 심신 단련을 돕는 수영장, 체육관 등 각종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캠프 강의는 대치 본원에서 강의하는 다년간의 강의 경력을 보유한 SAT·ACT 전문 강사들이 기숙학원에서도 동일하게 진행하며, 해당 강의의 전 범위는 녹화 되어 캠프가 끝난 후 USB에 담아서 제공된다. 이는 9월에 실시되는 ACT 시험과 10월에 실시되는 SAT 시험에 대비한 복습 자료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기숙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College Application 전략특강도 진행한다. 이 특강에서는 단순한 입시 정보 제공이 아닌 학생 스스로가 어떤 학교를 선정하고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등 미국대학 입시 최신 정보와 개인별 맞춤형 로드맵을 제공한다.

PSU에듀센터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여름특강의 경우 NewSAT 수강생은 평균 200점 이상 향상되었으며, 기숙형 프로그램에서는 NewSAT 수강생 평균 300점 이상이 오르는 성과를 거뒀다고 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오는 5월 28일 오후 2시, 6월 2일 오전 11시에 PSU에듀센터 강남 대치 본원에서 진행되는 여름특강 설명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