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월드컵 시리즈 ‘아이폰SE’ 케이스 출시
상태바
아디다스, 월드컵 시리즈 ‘아이폰SE’ 케이스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5.2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는 아이폰SE 사용자를 위한 유니크한 월드 에디션 케이스를 출시했다. 아이폰6S와 동일하게 높은 사양을 갖추면서도 4인치 액정을 선호하는 이들을 위해 출시된 아이폰SE의 작은 사이즈에 알맞게 케이스도 더욱 화려하고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디다스의 아이폰SE 월드 에디션 케이스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의 상징적인 3선 디자인과 불꽃 모양의 트레포일 로고에 각 국가별 월드컵 축구대표팀의 유니폼 컬러를 적용했다.

2014년 FIFA 브라질 월드컵의 우승국인 독일은 물론 14개의 여러 축구 강국들도 모두 만나볼 수 있어 축구 마니아라면 더욱 더 환영할 만하다. 한국을 대표하는 컬러는 태극을 연상시키는 블루 케이스에 블루, 화이트, 레드 컬러의 조합으로 선보인다.  

아이폰SE 월드 에디션 케이스는 견고한 폴리카보네이트 하드케이스에 부드러운 고무 코팅을 해 그립감이 뛰어나며, 안쪽에 케이스와 동일한 컬러의 극세사 천으로 안감을 덧대어 아이폰SE에 스크래치가 나지 않도록 방지해준다. 화려한 컬러감과 세련된 배색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멋진 패션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좀 더 미니멀한 컬러를 원하는 이들을 위한 베이직/프리미엄 컬렉션의 하드 케이스도 함께 출시되었다.

아디다스 모바일 액세서리의 국내 총판을 맡고 있는 디엠에이씨의 공식쇼핑몰 디맥샵에서는 아이폰6,6S/플러스, 갤럭시S7/엣지 등 아디다스 오리지널의 디자인이 적용된 다양한 기종별 정품 케이스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